퇴근하고 집에서 편하게 틀어놓고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모니터 앞에만 앉아있어야한다는 생각을 버리니 꾸준히 듣게 되더라고요. 모르겠는데 싶은건 계속 프리뷰, 리뷰로 계속 반복해서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박현*처음에는 온라인이라 집중이 잘 될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수업 진행이 편해서 괜찮았어요. 암기만 하는 수업이 아니라 계속 응용하면서 말할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들었습니다. 한두 달 지나니까 자주 쓰는 표현들이 자연스럽게 나오기 시작했고 영어에 대한 부담도 많이 줄었어요. 크게 기대 안 하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만족하면서 듣고 있습니다.
진율*강사님 설명해주시는게 차분하고 목소리가 편안해서 듣기 편하네요.많이 들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강의 볼 때마다 내용 잘 기억해 두고 활용해보겠습니다.
김진*안녕하세요 47년째 영어왕초보입니다. 제목처럼 왕초보 탈출을 위해 이것 저것 다 해봤습니다. 학원도 다녀봤고, 그 외 다른 인터넷 영어 수강도 해봤습니다. 시X스쿨, 스피X맥스, 등등 근데 회화 위주의 강의는 도움이 안되더라구요 근데 영날다는 아예 진짜 기초부터 ...Be동사부터 시작하니깐 ... 사실 부끄러워서 누구에게도 물어보지조차 못한 기초까지도 알려주는 수강이 있다보니 자신있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은 영어학원은 다니지만, 수강은 듣지만 실력이 늘지 않아 어디가서 누구에게도 영어공부한다고 말도 못했었는데, 영날다 덕분에 이젠 어디가서 "영어공부 하고 있다" 라고 자신있게 말 합니다.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저에겐 영날다가 민병철이고 오성식입니다.
전선*시작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아직까지는 잘듣고 있어요.
박진*대부분의 강사님들은 안 그러는데요.원희쌤은 강의 내용을 너무 머리로 가려서 쓴게 잘 안 보여요.너무 불편합니다. 옆으로 확실하게 비켜 나서 내용을 볼 수 있게 해주세요.
최선*